[마크스폰] CSR 전문가그룹,마크스폰
 
 
  [마크스폰] CSR 전문가그룹,마크스폰
 
 
[마크스폰] CSR 전문가그룹,마크스폰
삼성사회봉사단 사회공헌백...
삼성사회봉사단 사회공헌백...
현대자동차 지속가능보고서 ...
유한킴벌리 지속가능보고서 ...
삼성물산 지속가능경영보고...
 
 
 
 
Sponsorship.co.kr
> 자료실 > 도서리뷰
마켓3.0 | 필립 코틀러
'마켓 3.0' 은 우리가 기업하는 방식, 일하는 방식, 창조하고 만들어내는 모든 방식을 바꾸어놓을 것이다. 이 책은 그 변화의 실체를 그 어떤 필치보다 정교하고 명료하게 그려내고 있다. 우리가 이제껏 왜 그토록 숱하게 많은 책들을 읽었으며, 무엇을 대비하고 무엇을 준비하고자 한 것인지, 마치 진화의 단계를 뛰어넘기라도 ...더보기
위대한 기업을 넘어 사랑받는 기업으로 | 라젠드라 시소디어 외
조선일보 주말섹션의 소개글을 읽고 주문, 이번주에 읽었다. 청와대 회의 때 참석자들에게 한권씩 나눠줬다는 내용과 저자 인터뷰가 실려있었다. 최근들어 기업 CSR이 마케팅 분야에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워낙 유사한 책들이 많아(읽어보면 내용은 비슷한) 큰 흥미는 없었지만 분명 시선을 끄는 대목이 있었다. 구글, BMW, 스타...더보기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 짐 콜린스
책 소개 기업경영에 관한 또 하나의 바이블. 2000페이지의 인터뷰, 6000건의 논문조사, 3.8억 바이트의 정밀한 데이터를 분석,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하는 핵심요인들을 발견한 책. 미국의 기업 연구가 짐 콜린스와 그의 연구팀이 방대한 자료와 조사분석을 통해 위대한 기업으로 가는 전략과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인터넷 교보...더보기
코즈마케팅 | 전재호, 전병길
‘착한 기업’ ‘착한 소비’라는 말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제 소비자는 제품의 품질과 가격만 따지는 것이 아니라, 기업에 사회적 책임과 윤리성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다. 이제 기업들에게 ‘윤리적 소비’ 트렌드는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가 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성을 접목한...더보기
Heal the World 힐더월드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 | 국제아동돕기연합 UHIC
책 소개Heal the world, 세상을 바꾸는 작은 힘 Heal the world.Make it a better place.For you and for me and the entire human race.There are people dying.If you care enough for the living.Make a better place for you and for me. 마이클 잭슨은 노래했다. 세상을 치유해 더 나은 곳으로 만들자고, 조금씩만 노력하...더보기
보노보 혁명 (제4섹터, 사회적 기업가의 아름다... | 유병선
책 소개벼랑 끝에 내몰린 사회적 약자들을 돕는 사회적 기업가의 아름다운 반란! 승자가 모든 것을 독식하는 것은 자본주의의 생리상 어쩔 수 없는 것인가? 80대 20의 법칙은 무한경쟁 체제에서 불가피한 것인가? 이 책은 이런 질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와 가까운 유인원 침팬지의 본성이 폭력과 탐욕인 만큼...더보기
물에 빠진 아이 구하기 (어떻게 세계의 절반을 가... | 피터 싱어(Peter Singer)
책소개 ‘기부’에 대한 새로운 생각!기부는 동정과 자선이 아닌 윤리와 문화다! 얼마 전 세계식량기구(WFP)는 전 세계 영양 부족 인구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절박한 굶주림’을 겪고 있는 것으로, 세계의 빈곤문제는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는 일이 되었다. 이에 저자는 세상...더보기
사회복지사의 희망 이야기 | 노혜련
책 소개『사회복지사의 희망 이야기』는 사회복지사들의 이야기를 수록한 책으로, 현장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면담을 통해 얻을 수 있었던 귀중한 체험담을 담고 있다. 그들은 사회복지사로 일하면 사람과의 관계에서 보람과 기쁨, 희망을 느낄 수 있고, 한 사람의 관심과 믿음이 한 개인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것을 경험...더보기
맥도날드 사람들 (전세계 120개국 31,000개의 매장... | 폴 퍼셀라
책 소개 - 프렌차이즈의 대명사, 맥도날드에서 배우는 7가지 성공원칙 전 세계 12개국 31,000개의 매장을 거느린 맥도날드의 원동력은?, 맥도날드에 공급되는 쇠고기가 2000번에 걸친 품질 검사를 받는 까닭은?, 맥도날드의 고객 관리에 '쓰레기통 다이빙'을 적용한 까닭은?, 맥도날드 협력의 법칙 2+2+2=12란 무엇인가? 맥도...더보기
아웃라이어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사람들) | 말콤 글래드웰
책 소개 - '특별한 기회'와 '역사문화적 유산'의 두 측면에서 상위 1%의 성공비결을 분석! 이 책은 글로벌 베스트셀러인『티핑포인트』『블링크』의 저자 말콤 글래드웰의 저서이다. 컴퓨터 황제 빌 게이츠, 프로그래밍 귀재 빌 조이, 록의 전설 비틀스 등 이 시대 아웃라이어들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비밀을 파헤친...더보기
[마크스폰] CSR 전문가그룹,마크스폰
  1  |  2  |  3  |  4  |  5  |  6   [1/6]
 
[마크스폰] CSR 전문가그룹,마크스폰
 
 
  [마크스폰] CSR 전문가그룹,마크스폰
135-833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9길 6 LS2빌딩 2층 (주)마크스폰 | Tel. 02-2051-9430 | Fax.02-6442-9430
Copyright 2015 marcspon Inc. All Rights Reserved.